지게 검색 중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게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지게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씨타임 이동식 등짐지게 백팩 캐리어 ST-SA, 혼합색상
모든바퀴 지게 알루미늄지게 지개 등지게 휴대용 등짐지게 농자재 농사용 농촌 농기구, 지게(대), 1개
메이툴 질통 흙지게 모래지게, 1개
KS컴퍼니 고급형 등짐지게 쿠션 산악용 캐리어 알루미늄지게 대물낚시 백팩, 대형, 1개
챌리온 알루미늄 낚시 지게캐리 등지게 세민피싱, CFB-04/8809551299091
지게 관련 정보
충북 경찰, ‘형제 살인 사건’ 부실 수사한 경찰관 수사 의뢰
충북 청주에서 발생한 ‘형제 살인사건’을 부실하게 수사한 경찰관이 형사 책임을 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충북경찰청 수사심의계는 7일 청원경찰서… 2022년 6월에 청주에서 발생한 형제 살인사건은 60대 형이 술을 마시고 들어와 남동생을 마구 폭행해 숨지게 한 사건이다. 당시 A씨 등은 탐문수사 등 증거 확보…
출처 : 연합뉴스
北, 한미 핵·재래식 통합 도상연습에 “파국적 후과 책임지게 될 것”
북한이 지난달 30일부터 사흘간 진행한 한미 핵·재래식 통합 도상연습(CNI TTX) ‘아이언 메이스(Iron Mace·철퇴) 2024’에 대해 “저들의 무분별한 선택이 초래할 파국적 후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고스란히 지게 될 것”이라며 시위성 무력도발 가능성을 시사했다. 북한 외무성 대외정책실은 4일 노동당 기관지…
출처 : 뉴스1
“해외조달시장 손금 보듯” 조달청, 청년 전문가 60명 양성
이날 탄생한 실무형 청년 전문가는 60명으로 해외조달시장 수출을 책임지게 된다. 이번 과정에서 교육생들은 유망지역 해외조달시장 동향, 해외입찰정보 분석 등 다양한 이론교육과 국제입찰 등록, 입찰제안서 작성·제출, 계약체결까지 현장수요에 기반한 실무형 교육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기업과 교육생 간…
출처 : 뉴시스
아마존, 결함 제품 리콜 책임지게 됐다
아마존이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결함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게 됐다. 1일 폭스비즈니스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CPSC)는 30일 아마존이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된 제품의 리콜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결정했다. 이에 따라, 아마존은 단순 거래 중개를 넘어 자사…
출처 : 지디넷코리아
양구 고순복 옹 돌산령지게놀이 명예보유자 인정
강원특별자치도 무형유산 제7호 양구돌산령지게놀이의 유일한 보유자인 고순복(97세) 씨가 지난달 19일 해당 종목의 명예 보유자로 인정·고시됐다. 고순복 씨의 명예 보유자 인정은 올 6월 돌산령지게놀이보존회 김봉선(66) 회장의 이수자 인정에 이어 고령 전승자의 무형유산 보존 활동을 25년 이상 펼친…
출처 : 강원일보
GS칼텍스 인도법인, 신임 대표이사 임명
지난 5일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사반트 신임 CEO는 8월 1일부로 GS칼텍스 인도법인을 책임지게 되었다.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 GS칼텍스 인도법인 직원들이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GS칼텍스 제공] 그는 LG화학 외에도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와 BP에서도 근무한 경력이 있는 업계 베테랑이다….
출처 : KPI뉴스
고순복 씨 양구돌산령지게놀이 ‘명예 보유자’
강원특별자치도 무형유산 제7호 양구돌산령지게놀이의 유일한 보유자 고순복(남·97·사진) 씨가 지난 19일 해당 종목의 명예 보유자로 인정·고시됐다. 고순복 씨의 명예 보유자 인정은 지난 6월 11일 양구돌산령지게놀이보존회 회장 김봉선 씨의 이수자 인정에 이어 고령 전승자의 무형유산 보존 활동을 25년…
출처 : 강원도민일보
‘커피플레이션’ 본격화 …양극화 소비 더 심해지나?
더 비싸고 고급지게 vs 가성비와 익숙한 맛 [서울 소재 커피 전문점에서 원두가 판매되고 있다. /;뉴시스 국제 원두 가격이 지속적으로 오름세를 보이면서 ‘커피플레이션’의 현실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커피 소비 양극화도 심해질 것으로 관측된다. 원두가격은 지난 1년간 가파르게 상승했다….
출처 : 메트로신문
전처가 재결합 거부하자 “그럼 죽어”…불 질러 살해하려한 60대
이혼한 전처에게 재결합을 제안했다가 거절당하자 방화를 한 전남편이 철창신세를 지게 됐다. 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청주지법 제22형사부(오상용 부장판사)은 현주건조물방화 및 살인 미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67)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9월 충북 괴산군의 한 주택에 불을 질러 당시…
출처 : 매일경제
주현영, 최화정 존재감 이을까…”DJ 발탁 감개무량, 지켜봐달라”
주현영은 5일 첫 방송된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을 통해 DJ로서 프로그램을 책임지게 됐다. 주현영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방면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만능 올라운더의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러한 그가 본인의 이름을 건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나서기에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출처 : 이데일리
지금까지 지게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