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갈릴레오 망원경 검색 중이라면, 갈릴레오 망원경 찾는데 고민하고 계신가요? 최신 및 저렴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갈릴레오 망원경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갈릴레오 쌍안경 망원경, 1개
갈릴레오 대형 쌍안경 망원경 블랙, 50mm
정품[GALILEO] 정품[GALILEO]갈릴레오 쌍안경-중형(22X32)콘서트망원경, 1개
정품[GALILEO]갈릴레오 쌍안경-준대형(8X40)
RUN기술 휴대용 콘서트 망원경 고배율 단안 고성능 40배 미니 세트, 40X60mm
갈릴레오 망원경 관련 정보
갈릴레오가 하늘로 쏘아 올린 작은 망원경과 우주망원경 [천문학자와 함께하는 우주 여행 ]
갈릴레오 망원경은 최대 배율이 30배나 되어, 멀리 있는 대상을 맨눈보다 훨씬 자세히 볼 수 있었다. 갈릴레오보다 망원경을 먼저 만든 사람들은 망원경으로 멀리 있는 사람이나 자연을 보았다. 그러나 갈릴레오는 지구가 아니라 하늘을 보기 시작했고, 그 결과를 과학적으로 분석했다. 그리고 맨눈으로 알 수…
출처 : 한국일보
[밀물썰물] 달 충돌구
달 표면을 제대로 인식했던 이는 이탈리아의 천문학자 갈릴레오 갈릴레이(1564~1642)였다. 그는 최초의 달 관측자였다. 1609년 직접 만든 망원경으로 천체를 관측하기 시작해, 1610년 3월에 발표한 소책자 〈시데레우스 눈치우스〉에서 달 관측 내용을 공개했다. 그는 달의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거칠며…
출처 : 부산일보
[CBS논평] 갈릴레오 갈릴레이에 대한 종교재판이 재현되고 있다 – 정종훈 교수
이탈리아의 천문학자이자 수학자였던 갈릴레오 갈릴레이가 망원경 관측을 통해 코페르니쿠스의 태양중심설을 주장했을 때, 그것은 당대 가톨릭교회의 지구중심설과 충돌했습니다. 가톨릭교회는 갈릴레오의 주장을 성경과 교회의 권위에 대한 도전으로 보고, 종교재판을 강행했습니다. 이 종교재판은 역사…
출처 : 노컷뉴스
[리뷰] 믿음과 진실, 그 너머의 것을 향해! 뮤지컬 ‘시데레우스’
뮤지컬 <시데레우스>는 1590년대부터 1610년까지 이어진 실제 갈릴레오 갈릴레이와 요하네스 케플러의 서신 왕래를 바탕으로, 두 학자의 인간적인 면모와… 무대 전체는 우주이자, 망원경이었다. 이 때문에 작은 망원경 속 렌즈에 진실이 있을지 모른다는 긴장감을 불러일으켜 관객들의 시각적 몰입감을…
출처 : 위드인뉴스
과학의 세계를 체험하고 탐구하는 마당 열린다
저서 ‘두 우주 체계에 대한 대화'(Dialogo sopra i due massimi sistemi del mondo, 1632)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지구중심설과 태양중심설에서 천체의 역행운동을 어떻게 설명했는지 전시물을 통해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피사의 사탑 실험, 망원경의 최초 개발 등 갈릴레오에 관한 오해와 진실도 살펴볼 수 있다.
출처 : K스피릿
[김도현 신부의 과학으로 하느님 알기 Ⅱ] 갈릴레오 재판 사건 (5)갈릴레오의 천문학적 발견들
갈릴레오는 망원경을 처음으로 발명하지는 않았지만, 망원경이 발명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더 뛰어난 자신만의 망원경을 제작해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1608년에 만들어진 최초의 망원경은 겨우 3배 더 확대될 뿐이었지만, 1609년에 완성된 갈릴레오의 망원경은 배율이 무려 20배였기 때문에, 그는…
출처 : 가톨릭신문
갈릴레오의 고독한 투쟁, 그래도 진실은 무너지지 않는다
갈릴레오는 망원경을 통하여 달의 표면을 분석했다. 당시는 종교적 이유 등으로 달의 표면이 깨끗하고끄러울 것이라는 인식이 보편화되었지만, 갈릴레오는 망원경으로 달을 직접 관찰하고 ‘달의 표면은 울퉁불퉁하고 높고 낮은 돌출부로가득차 있다. 지구 표면과 같이 높은 산과 계곡이 있다.(별들의 전령)’는…
출처 : 오마이뉴스
망원경·현미경으로 마주한 미지의 세계…인간, 경외심과 겸손 깨닫다[이은수의 아이겐밸류 – 인간의 고유함을 되묻다]
갈릴레오의 망원경은, 이 오랜 멍에를 끊고, 아리스토텔레스로 시작된 이성적 추론에 근거한 고대의 자연철학과 선을 긋는 새로운 근대과학의 탄생을 알리는 신호탄이 되었다. 갈릴레오가 그린 수많은 분화구와 산들로 울퉁불퉁한 달의 모습은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천상의 신비하고 완전한 구의 형체와는…
출처 : 경향신문
[오늘의 역사] 1633년 6월 22일 갈릴레오 갈릴레이 지동설 철회
천문학자이자 물리학자, 수학자였던 이탈리아의 갈릴레오 갈릴레이가 자신이 주장해 왔던 지동설을 철회했다. 갈릴레이는 자신이 발명한 망원경으로 달에 산과 계곡이 있고 목성도 위성을 갖고 있다는 것 등 새로운 사실들을 밝혀내 코페르니쿠스의 지동설이 옳음을 확립했다. 그러나 천동설을 지지하던…
출처 : 매일신문
[김도현 신부의 과학으로 하느님 알기 Ⅱ] 갈릴레오 재판 사건 (6)갈릴레오와 교회 간의 긴장 1
코시모 보스카글리아는 갈릴레오가 망원경을 이용하여 발견한 내용들은 인정하지만, 지동설은 믿을 수 없으며 성경의 가르침과도 맞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과학사학자들은 이 일을 갈릴레오 사건의 구체적인 시발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갈릴레오는 그 만찬 자리에 합석했던…
출처 : 가톨릭신문
지금까지 갈릴레오 망원경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